온라인 마케팅

Online marketing​

탄탄하게 쌓인 노하우와 신뢰성을 바탕으로 한 블로그/카페/SNS 등 소셜미디어 중심의 브랜드 인지도, 홍보를 이끌어내는 (주)엑스원만의 온라인 마케팅을 지금 경험해보세요!

블로그 마케팅 Blog Marketing

원하시는 컨셉의 블로그 포스팅을 검색결과에 효과적으로 노출!

  • 소비자는 검색 후 블로그를 가장 많이 보며, 블로그 정보를 가장 신뢰합니다.
  • 인터넷 이용자의 40%가 검색 후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출처:한국인터넷진흥원)
  • 다른 광고에 비해 비교적 비용이 저렴하며, 단기간내에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진행절차안내

01

분야와 업종에 맞는
전략키워드 선정 후
원하는 컨셉에 맞는
블로그 포스팅용 컨텐츠를
제작해드립니다.

02

블로그 포스팅 후,
해당 키워드 검색 시
블로그 영역에
효과적으로 노출 시킵니다.

03

전담 관리자가
모니터링을 통해 지속적인
관리 및 진행상황을
보고해드립니다.

블로그 체험단 체험단

영향력 있는 블로거들이 직접 체험하고, 생동감 있는 컨텐츠를 소비자에게 전달 해 드립니다.

  • 소비자들의 구매결정에 대한 신뢰도가 가장 높은 블로그 마케팅은, 정보성 컨텐츠를 바탕으로 유익한 정보를 부담 없이 전달 할 수 있는 최고의 마케팅 수단입니다.

브랜드 블로그 Brand blog

현재 브랜드 관리는 필수! 효과적인 브랜드관리를 통해
매출과 브랜드 이미지 두 마리 토끼를 잡아야 합니다!

브랜드 관리의 기본! 브랜드 블로그란?
  • 기업 홈페이지는 회사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곳인 반면,
    브랜드 블로그는 정보에 대한 솔직한 후기, 직접적인 소통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 브랜드 블로그를 통한 광고는 일반적인 마케팅보다 훨씬 소비자에게 거부감이 덜합니다.
  • 컨텐츠의 스크랩과 확산이 용이하여 실제 구매의사가 있던 소비자를 통해
    더 많은 잠재적 소비자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Q. 브랜드 블로그가 정말 효과적인가요?

브랜드 블로그는 최근 제2의 홈페이지로 불려질만큼
많은 기업에서 관심을 가지는 하나의 마케팅 수단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소비자들과 브랜드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매체로 소통을 할 수 있다는 장점과
이렇게 밀접해진 이웃들이 잠재적인 소비자로 변화되는 과정까지 더해지고 있기 때문에
기업의 브랜드가치를 올려줌과 동시에 수익창출에 대한 증가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브랜드 블로그로 유입되는 방문자의 경우 실제 구매의사를 가지고
정보를 탐색하는 소비자들의 비율이 높기 때문에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확률이 높습니다.
Q. 그렇다면 어떤방식으로 운영되나요?
브랜드 블로그를 운영하는 방식에 있어서는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양질의 컨텐츠들로 소비자의 신뢰를 얻는 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꾸준한 이웃관리와 동시에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컨텐츠를 통하여 신뢰성과 전문성으로
기초를 다지며 성장하는 블로그로 만드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모바일웹 Mobile Web

이용자 3,000만명 이상인 스마트폰 시대!
모바일 웹은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

더 쉽고, 더 빠르게, 더 다양하게
  • 모바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스킨을 제공하며, 간단한 입력만으로
    나만의 웹 사이트를 간단히 제작할 수 있습니다.

SNS 마케팅 SNS Marketing

페이스북 마케팅

SNS마케팅의 필수요소로 현재 가장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SNS 입니다.

페이스북 마케팅이 필요한 이유!

  • 국내 페이스북 이용자 1,000만명 25세, 34세 구매력 높은 사용자가 44% 입니다.
  • 우리나라 페이스북 사용자의 절반에 가까운 사용자의 나이가 주로 2-30대 입니다.
    가장 왕성한 구매활동을 하는 이들을 대상 으로 마케팅 활동을 한다면 어떨까요?

특정날짜 시간에 이벤트 공지 후 프로모션의 빠른 확산 및 높은참여를 유도합니다.

  •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실 때 타매체를 사용하시는 것보다
    훨씬 더 빠르고 확실한 참여와 이벤트 활성화가 가능합니다.

  • 페이스북 마케팅을 이용하면 이벤트의 높은 참여율과 함께 성공적으로 마감이 가능합니다.

실제 사용자 정보를 활용한 타겟팅 (지역, 나이, 성별, 결혼유무, 관심사, 학업&직업)
광고가 가능합니다.

  • 실제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사용자의 개인정보, 관심분야를 토대로 더욱 확실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곧 매출과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kakaotalk yellow ID

고객에게 친근감 있는 메시지
프로모션, 이벤트 등의 정보로 손쉽게 전달합니다.

온라인의 다양한 매체를 이용하여
상호 유기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