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매체

Offline media

지상파 TV광고/지상파RADIO광고/케이블TV광고/옥외광고/이동매체광고를 10년이상의 노하우와 차별화된 경력으로 보다 높은 효과의 오프라인 광고를 제안합니다.

SK+KT IPTV광고 Advertising SK+KT IPTV

전단지보다 더 저렴하게 TV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Smart BIG 소상공인 홍보지원사업. 골목상권 살리기, 소상공인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코바코, 소상공인 연합회,
SK브로드 밴드와 KT올레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IPYV(BTV & ollehTV) 광고 사업입니다.
더이상 방송 CF는 큰기업만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지상파TV Terrestrial TV channel

장기적인 노출을 통해 브랜드이미지를 각인 시킵니다.

  • 전국적으로 광고가 송출된다는 장점이 있으며,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재고 할 때 아주 효과적입니다.
  • 장기적으로 꾸준히 틀어진다면 그 기업은 자동적으로 소비자의 기억 속에 자리 잡을 것이며, 브랜드 이미지도 효과적으로 자리 잡을 것입니다.
지상파 TV광고
  • TV 시간대

지상파 라디오 Terrestrial radio

라디오 광고의 장점

  • 청각으로만 광고를 접해 상상력이 높아짐
  • 프로그램별 타겟팅 가능
  • 연령별로 광고공략 가능
  • 높은 이동성을 가짐

케이블TV Cable television

정해진 타겟지역에 집중적으로 광고 할 수 있습니다.

  • 정해진 지역별로 송출이 되어 타겟 지역에 집중적으로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 케이블 광고의 특성상 광고 시간이 20,30초이므로, 세부적인 소개, 장점 등을 표현 함으로써
    꾸준히 틀어진다면 장기적으로 매출이 상승하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TV광고 (케이블)
  • Target 선호도가 높은 채널 중심으로 집행
  • 광고주 선호도에 의한 채널 코디가 가능(각 방송사 판매방식에 따르며, 직접적인 채널선택 불가)
  • 부산지역 총 10개 케이블 방송
  • 광고집행 금액 대비 노출율 높음

옥외매체 Outdoor media

고정된 위치에서 꾸준히 반복적인 노출로 인지도를 상승 시켜 드립니다.

TV광고 (케이블)
  •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다양한 계층의 불특정 다수에게
    한 번에 홍보가 가능합니다.
  • 낮과 밤에 환하게 광고 시안을 비춰줄 수 있어, 홍보하고자
    하는 기업의 브랜드와 제품 이미지의 질을 높여주어, 소비자
    에게 꾸준히 효과적으로 각인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매체 Moving media

고정된 위치에서 꾸준히 반복적인 노출로 광고접촉률이 높습니다.

TV광고 (케이블)
지하철광고
  • 지하철광고의 한계인 정형성을 벗어나 일반 CF와 같은 동영상을 실시간으로 표출 가능
  • 부산 3호선의 경우 객차 연결문이 없어 광고표출시 전차량의 승객들에게 자연스럽게 표출 가능
  • 일반 CF 및 자체 제갖 사진(그림), 플래쉬 파일 등 모든 영상물 표출 가능
  • 깨끗한 LCD 모니터로 최상의 상태로 광고 표출
부산 유일의 전동차 내 동영상 광고